2021학년도 등록포기각서
2021학년도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나,
지원자 본인 명의 휴대전화가 아니어서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바랍니다.
온라인으로 신청할 경우, 등록포기각서를 별로도 제출할 필요 없습니다.
◆제출서류◆
- 등록포기각서 (도장 또는 서명 필수)
- 지원자 신분증
- 보호자 신분증
- 지원자 또는 보호자 통장 사본
◆유의사항◆
-
[환불신청]메뉴에서 환불신청 기간과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.
-
팩스 : 입시홍보처 ☎ 051-200-3440
-
팩스 발송 15분 후 입시홍보처 ☎ 1899-1811로 연락하여 서류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-
유의사항 미확인 및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본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[개인정보·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]
입학 포기 및 예치금·등록금 환불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고, 이외의 다른 목적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.
-
수집목적 : 대입 원서 접수 및 대입 전형
-
수집항목 : 이름, 주민등록번호(재외국민과 외국인 전형 등의 경우 : 외국인 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), 수험번호, 모집단위(지망학과),
환불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, 휴대전화번호, 추가전화번호, 보호자 이름, 보호자 주민등록번호
-
보유기간 : 처리목적 달성 시까지
-
수집근거 :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(고유식별정보의 처리)
※ 등록포기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은 개인정보·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