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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2학년도 서류제출 방법 안내

 입학처 2021.09.06 11:48 3753

2022학년도 서류제출 방법 안내

 

 


◆서류제출 기간◆

- 수시1차 : 2021. 10. 04(월) 17시까지

- 수시2차 : 2021. 11. 22(월) 17시까지

 

 

◆서류제출 방법   

 

① 온라인 제출 : [접수안내 > 본교접수 > 제출서류업로드]

     

     *업로드 시 유의사항

          - 파일명은 [지원학과_수험번호_지원자명_서류명]으로 작성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- 모든 서류는 사진(JPG) 또는 PDF파일로 업로드하여야 하며, 내용 확인이 어려울 경우 반려될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 - 복수지원자는 동일한 서류더라도 수험번호에 따라 서류를 각각 제출해야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- 제출된 서류의 최종 검토까지 1~2 정도 소요됩니다. (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)

          - 최종 제출 완료 된 서류는 수정이 불가하며, 수정요청 하셔야합니다. (서류제출메뉴 순서 그대로 진행)

          - 수정요청 승인은 신청 다음날 오전에 일괄 처리되며, 그 후에 수정 가능합니다.  (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)

          - 유웨이 또는 진학사에서 원서접수 하였을 경우, 오후 5시 이후부터 업로드 가능합니다.

 

※ 온라인제출 절차 상세안내는 첨부파일을 확인 바랍니다.

 

 

②  우편 제출 : [49318]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(괴정동) 동주대학교 입학처 앞

     

     *우편 발송 시 유의사항

          - 우편발송 서류봉투 표지를 부착 후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발송 바랍니다. [입학도우미 > 자료실 > 80번글]

          - 복수지원자는 1개의 봉투에 서류 2부를 넣어서 발송하시되, 봉투에는 2개의 수험번호와 지원학과를 작성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 -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의 최종 검토까지 2~3일 정도 소요됩니다. (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 제외)

 

 


◆유의사항      

- 서류는 원서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1달 이내에 발급된 서류로 제출 바랍니다.      

- 웹페이지를 캡쳐한 화면은 서류의 효력이 없으므로, 반려처리 됩니다.

- 서류 제출 완료 여부는 [조회서비스 > 지원자 > 제출서류조회] 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  

   제출서류조회 절차 상세안내 첨부파일을 확인 바랍니다.

- 2021학년도부터 FAX제출 불가합니다. 온라인업로드와 등기우편을 이용바랍니다.